Home > FAQ  
 

■ 졸업생들이 원하는 꽃돌이, 꽃순이는 김수현-유이!!

날짜 : 2012-02-23 | 조회수 : 12,523

 

졸업생들이 원하는 꽃돌이, 꽃순이는 김수현-유이!!

 

2, 졸업생들이 졸업식 때 꽃 선물을 받고 싶은 연예인으로 김수현과 유이를 뽑았다.

 

㈜미디어네이티브에서 운영하는 방송,미디어 전문 취업 포탈사이트 미디어통과 ㈜크릭앤리버코리아에서는 28일부터 20일까지 졸업생 547명을 대상으로 졸업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졸업식 때 꽃을 받고 싶은 연예인은?’ 이라는 질문에 남자는 김수현, 여자는 유이가 1위를 차지하였다.

 

 해를 품은 달에서 풍부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왕의 역할로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지고지순한 순정남의 이미지를 잘 소화하여, ‘수훤앓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낼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수현이 47.2%로 여유있게 1위를 차지하였다.

 

응답자들은 김수현을 1위로 뽑은 이유로 김수현이라서 그냥 좋다.’ , ‘얼굴에 다양한 매력이 있어서 은근히 끌린다.’ , ‘웃는 얼굴로 꽃을 주는 모습을 상상하면 그냥 녹는다.’ , ‘그런 후배가 꽃을 주면 평생 졸업식만 하고싶다.’ 등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뿌리깊은 나무에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해 내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엄친아송중기가 21.5% 2위를, 닉쿤(11.8%), 이승기(9.4%), 유아인(6.7%) 3,4,5위를 차지하였다.

 

여자 연예인으로는 오작교 형제들에서 발랄하고 톡톡튀는 성격의 백자은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인정을 받은 에프터스쿨 멤버이자 연기자 유이가 32.8% 1위에 뽑혔다. 그 뒤를 이어, 소녀시대 윤아가 17.4% 2위를, 아이유(16.2%) , 신세경(12.1%) , 신민아(9.4%) 3,4,5위에 올랐다.

 

한편, ‘졸업 후 가장 하고 싶은 일은?’ 의 설문에 52.6%의 응답자들이 대기업 취업이라고 답해 당연한 결과이지만, 졸업 후에도 취업을 걱정해야만 하는 청년문제의 심각성을 각인시켰다.

 

작성:크릭앤리버코리아 홍보팀

 

이전글 ■전문가 시대, 영상콘텐츠 교육과정 구직자, 재직자에게 인기몰이 중!

다음글 ■ 이현세 만화가 , <까치 이현세의 골프가 뭐길래> 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