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Q  
 

17애비뉴, 최대 50% 세일 ‘크리스마스 선물대전’

날짜 : 2016-12-20 | 조회수 : 5,634



m_christmas_sale.jpg

크릭앤리버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홍) 온라인 디자이너 편집숍 ‘17애비뉴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오는 25일까지 주요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연말 선물로 인기가 높은 가방, 향수, 액세서리 등의 패션잡화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포루투나링크, 디포이, 브아드활, 원더러스트, 엠프티레이블, 알로곤, 세인트리스, 꼼므코이, 디앤티도트 등이 참여해 참신한 디자인과 독특한 감각이 담긴 제품을 찾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아트디자인이 새겨진 마르쥬앤리플리의 아이폰 케이스는 저렴한 가격대로 연령층 구분없이 무난하게 선물할 수 있다.?


이밖에 17애비뉴에 입점한 브랜드 배네딕트블랙를 최대 60%, ‘크럼프제품을 1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그라비타 제품을 구매할 시 반팔티 한 장을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와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세인트리스의 시즌오프 35% 세일까지 진행한다. ?


17애비뉴에 가입한 회원들은 크리스마스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12 31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017 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17애비뉴 홈페이지(www.17av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7애비뉴는 지난달 29차이나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China Digital Marketing Festival)에참가해 미디어월에서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쇼를 구현하며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본격적인 시동을 걸고 있다. ?


?


이전글 [공지] 회사 분할에 따른 고용승계 안내문.

다음글 정통 액션 느와르 콘텐츠가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