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Q  
 

온라인 디자이너 편집숍 ‘17애비뉴’, 할로윈데이 기념 이벤트 개최

날짜 : 2016-10-28 | 조회수 : 5,083


크릭앤리버코리아(대표 박재홍) 온라인 디자이너 편집숍 ‘17애비뉴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할로윈데이 이벤트는 대학생 정보 앱 아이캠펑을 운영하는 캠펑(대표 서지원)과 인천시민프로축구단 인천유나이티드FC(대표 박영복)에서 주최하는 ‘2016 해피할로윈 페스티벌에서 진행한다.


오는 29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며 할로윈 체험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할로윈을 기념한 온라인 디자이너 편집숍 ‘17애비뉴는 신규가입 이벤트와 SNS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신규가입과 SNS 친구 추가를 하면 17애비뉴가 준비한 증정품, 17애비뉴 상품 구매쿠폰, 적립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 9종류의 할로윈 체험부스도 만나볼 수 있다. ▲호러 VR 체험 ▲축구공으로 목표물 맞히기 ▲할로윈 팔찌 만들기 ▲달고나 체험 등으로 가족과 함께 방문한 어린이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푸드 트럭 또한 즐비해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할로윈 레이스는 빼놓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좀비와 추격전을 벌이며 짜릿한 쾌감을 느끼는 이색 공포 체험으로 할로윈 분장을 할 수 있는 특수분장체험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이전글 미디어통, ‘수상한 흥신소 1탄’ 문화 이벤트 개최

다음글 크릭앤리버코리아, 미디어 DB 사이트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