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Q  
 

일본 전문여행책자 세 번째 시리즈 루루부 교토 출간

날짜 : 2016-10-12 | 조회수 : 5,208


교토 책표지.JPG

국내외 출판에이전시로 활약 중인 크릭앤리버코리아(대표 박재홍)가 일본 여행정보 시리즈의 세 번째 출판물 루루부 교토를 발간했다.

크릭앤리버코리아는 일본전문여행 책자 시리즈 루루부 오키나와’, ‘루루부 도쿄를 발간한 데 이어 10 4루루부 교토를 펴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간하는 책은 교토를 처음 여행하면서 생기는 궁금한 점이나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이다. 책자는 세계문화유산인 절과 신사, 머무르는 기간별 추천 여행장소, 쇼핑 가이드에 대한 정보를 담았다. 또 맛집, 교토 교외 여행 정보를 담아 여행객들의 재미를 더했다.

책을 구매하면 QR코드 인증을 통해 앱을 다운로드한 후 전자책(E-BOOK)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크릭앤리버코리아는 10월 말 네 번째 시리즈로 규슈를 발간하며 홋카이도’, ‘오사카등 일본 유명 지역을 소개하는 책을 순차적으로 출간할 계획이다.

크릭앤리버코리아 관계자는 일본이 낯선 여행객의 발걸음을 안내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시리즈 형태로 책자를 계속 발간할 계획이다. 효율적인 추천 루트, 상세 지도 등 자세한 정보로 시간이 부족한 여행자에게 실제적인 가이드를 추구하는 맞춤 가이드북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여행 가이드북 루루부를 발행하는 JTB퍼블리싱은 일본 최대 여행가이드북 전문 출판사로 연간 170종의 여행 가이드북을 발간한다.

?

?

이전글 크릭앤리버코리아, 미디어 DB 사이트 대폭 개편

다음글 미디어통, ‘수상한 흥신소 1탄’ 문화 이벤트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