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Q  
 

크릭앤리버코리아, 미디어 DB 사이트 대폭 개편

날짜 : 2016-09-28 | 조회수 : 5,195


크릭앤리버코리아(대표 박재홍)가 내달 4일 미디어 분야 구직사이트(www.mediadb.co.kr)를 전면 리뉴얼하고 모바일 앱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우선 웹사이트는 메뉴를 크리에이터’, ‘채용정보로 대폭 단순화해 가독성을 높이고 재직자와 구직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크리에이터는 크릭앤리버코리아를 통해 미디어 취업을 한 재직자가 이용하는 코너로 ▲이력서 관리 ▲재직증명서 신청 및 발급 ▲ 급여관리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채용정보 코너는 구직자가 맞춤 채용 정보 설정과 열람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새로 단장하는 홈페이지는 하루에 올라오는 다양한 방송 미디어 분야의 채용공고를 메인 화면 배너로 노출해 구직자가 한눈에 미디어 채용 동향을 파악할 수 있다.

크릭앤리버코리아를 통해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소식과 직업을 소개하는 매거진 더 어트랙티브를 열람하는 코너를 마련해 콘텐츠를 보강했다. 


함께 오픈하는 모바일 앱은 구직자와 재직자들의 편의성을 더욱 강화했다. 방송 미디어 분야의 현장에서 바쁘게 일하고 있는 재직자에게는 앱을 통해 웹상에서만 이용하던 급여명세서 열람, 각종 증명서 발급요청 등의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으며 담당 에이전트와 일대일 쪽지 상담서비스로 유대감 및 소속감을 강화했다.


또한 채용 정보 기능을 강화한 모바일 서비스도 주목할만하다. 모바일 앱에서는 맞춤 채용소식과 추천 채용정보를 제공하며 푸시 알림 기능을 통해 신속하게 정보를 전달해준다. 또 구직활동의 첫 단계인 이력서를 모바일에 담아내 이력서 등록부터 수정, 보기까지 이력서를 언제, 어디에서나 작성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크릭앤리버코리아는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10월 한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을 다운받는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연극 관람권을 제공하며 온라인 디자이너 편집숍 ‘17애비뉴이용 시 쇼핑 할인 혜택을 준다.  

 

이전글 미디어통, 캠펑스컵 전국 대학생 축구대회 후원

다음글 일본 전문여행책자 세 번째 시리즈 루루부 교토 출간